최근 은퇴한 SEC 베테랑 데이비드 허쉬가 디지털 자산 부문에서 민간 역할을 맡게 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가운데, 그는 Pump.fun 팀에 합류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18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증권거래위원회(SEC) 크립토 자산 및 사이버 유닛 부서장을 역임한 허쉬는 코인텔레그래프에 보낸 메시지를 통해 솔라나 기반의 밈코인 플랫폼 Pump.fun과 관련된 모든 주장이 잘못된 정보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허쉬는 "그 주장은 거짓이다. 아직 내 다음 역할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그것이 밈코인 플랫폼과 관련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오해인가, 거대한 장난인가?
6월 17일, Pump.fun의 농담 섞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인해 허쉬가 Pump.fun 플랫폼에서 직책을 맡았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이 게시물은 허쉬를 트레이딩 책임자로 축하하며 시작되었고, "@a1lon9와의 몇 달간의 대화 끝에 데이비드는 규제자로서의 업무가 더 이상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그는 새로운 장을 시작해야 했다"고 밝혔다.
Pump.fun은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이 있을까? 믿기지 않겠지만, 데이비드는 직접 100개 이상의 코인을 출시했다. 마음 속에 밈의 왕인 데이비드는 pump.fun의 새로운 내부 트레이딩 데스크를 책임지게 되며, 하루에 1,000개 이상의 코인을 출시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소문은 Binance 팀이 허쉬를 축하하면서 더욱 증폭되었고, 플랫폼은 이후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9년간의 SEC 경력
허쉬는 SEC에서 스태프 변호사로 경력을 시작해 6월 14일 SEC의 크립토 자산 및 사이버 유닛 부서장을 퇴임했다.
허쉬는 2015년에 SEC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거의 9년 동안 근무했다. 그는 2022년에 SEC의 크립토 집행 부서장이 되었다.
은퇴 후, 허쉬는 소셜 미디어에서 "지금은 아들이 가을에 대학에 입학하기 전에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날 것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