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장의 성장과 함께 많은 유명인들이 이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하고 있다. 최근 크립토러시 카지노의 데이터에 따르면, 마크 큐번, 케빈 듀란트, 배런 데이비스, 스티브 아오키와 같은 유명인사들이 자신의 투자 포트폴리오에 암호화폐를 포함하고 있다고 한다.
2일(현지시간) 크립토뉴스에 따르면 마크 큐번은 54억 달러의 자산을 가진 인물로, 그의 암호화폐 투자는 600만 달러 이상이라고 말헀다. 큐번은 OpenSea와 Yuga Labs에 투자한 금액을 공개했다. 비록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있지만, 그는 이를 '마지막 수단'으로 묘사한다. 큐번은 자신의 NBA 팀, 달라스 매버릭스가 도지코인(DOGE) 결제를 받아들인다고 언급한 바 있다.
NBA 베테랑 케빈 듀란트는 9천만 달러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으며, 2017년 오랜 매니저이자 친구인 리치 클라이만과 함께 서른다섯 벤처스(35V)를 설립했다. 35V는 암호화폐 기반 회사들에 80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했으며, 이 중 7500만 달러는 알트라는 회사에 투자되었다. 이 투자 중요한 부분은 코인베이스에 포함되어 있으며, 코인베이스는 2021년 4월에 공개 회사가 되어 첫 거래일에 860억 달러의 평가를 받았다.
배런 데이비스는 전 NBA 스타로 6000만 달러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으며, 와일더 월드와 스완 비트코인에 45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데이비스는 더 블랙 산타 컴퍼니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촉진하는 이벤트와 미디어, NFT를 활용하여 커뮤니티와 교류하는 기업가로 전환했다.
스티브 아오키는 음악 산업에서 유명한 DJ로, 유명인 중 가장 적극적으로 NFT 세계에 투자하고 있다. 아오키는 2021년에 자신의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 NFT를 200 ETH에 구입했으며, 이는 당시 76만 달러에 해당했다. 아오키는 프로젝트 초기 투자자로서 많은 NFT 컬렉션들로부터 특별한 NFT를 선물 받았다.
이들 유명인사들의 투자는 암호화폐 시장의 다양성과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는 한 예로, 이들의 활동은 향후 이 시장의 발전 방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