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우드가 이끄는 ARK 투자는 코인베이스 주식을 한 달 만에 처음으로 팔았으며, 이는 코인베이스가 사업 보고서를 발표하기 하루 전이었다. 이 판매는 세 가지 다른 펀드에서 총 3430만 달러어치 주식을 포함했다.
15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캐시 우드가 이끄는 ARK 인베스트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4분기 실적을 발표하기 직전인 수요일에 한 달 만에 처음으로 코인베이스(COIN) 주식을 매각했다.
이메일을 통해 전송된 일일 거래 보고서에 따르면 ARK는 세 개의 다른 펀드에서 3430만 달러 상당의 주식을 매각했다. 마지막으로 주식을 매도했다고 보고한 것은 1월 11일이었다.
그 이후로 미국에 상장된 유일한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는 비트코인(BTC)이 52,000달러를 돌파하면서 어제 14% 급등하는 등 주가가 19% 상승하여 160.38달러에 이르렀다. 같은 기간 나스닥 종합주가지수는 5.9% 상승했다.
암호화폐 시장의 랠리 기간 동안 거래량 증가에 힘입어 수익과 매출 증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코인베이스의 실적은 오늘 장 마감 후 발표될 예정이다. 암호화폐를 포함한 또 다른 거래 플랫폼인 로빈후드는 분기 암호화폐 수익이 10% 증가했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