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는 개발자, 사업 전략, PM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라운드X는 이번 채용을 통해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와 커리어를 만들 도전적인 인재를 모집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비블록체인 분야 상관없이 개발자를 대거 모집한다. 또 기존의 모바일 및 웹 서비스 분야 개발자도 찾는다.
서류 접수는 상시채용 형태로 그라운드X 채용 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지원 자격요건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운드X는 지난 2018년 3월 출범 이후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카카오톡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블록체인(BaaS) 'KAS'를 자체 개발·출시했다.
그라운드X 채용 관계자는 "기존의 모바일 및 웹 서비스 개발 소양을 블록체인 상에서 펼친다면 더 많은 기회를 발굴하게 될 뿐 아니라 향후 다양한 직군에서 쓰일 핵심 역량이 될 것"이라며 "그라운드X와 함께 많은 시도를 하고 의미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블록체인 기술로 선한 영향력 주는 데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