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크립토 펀딩이 암호화폐 프롭 펌 업계에서 최고의 거래 조건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암호화폐 트레이더 펀딩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마이 크립토 펀딩이 프롭트레이딩 평가 플랫폼 '더 트러스트 프롭'으로부터 '2024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조건' 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이 크립토 펀딩은 기존 프롭펌과 달리 암호화폐 트레이더를 위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24시간 연중무휴 거래가 가능하고 유연한 평가 기준을 적용하며, 도지코인, 페페코인, 트럼프코인 등 130개 이상의 암호화폐 페어를 지원한다.
낮은 수수료와 스프레드, 실제 24시간 거래 가능한 시장 접근성, 신속한 출금, 최대 20만 달러(약 2억 9,200만원)까지 지원하는 자금 지원 등이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꼽혔다. 특히 비트코인 스프레드는 VIP 등급 거래소 계정과 비슷한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다.
마이 크립토 펀딩의 공동 창립자 비토르는 "단순히 펀딩 계좌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래급 트레이더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이것이 암호화폐 프롭 트레이딩의 미래이며, 우리가 이를 선도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 크립토 펀딩은 2024년 설립된 영국 기반의 암호화폐 프롭펌으로, 내년에는 '마이 크립토 퓨처스' 등 신규 프로젝트를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