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다음달 1일부터 빗썸과 손잡고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를 출시하며, 구매 고객들에게 가상자산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스테이킹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매일일보에 따르면, 이마트24는 지난 6월 출시한 ‘비트코인 도시락’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11월 1일부터는 가상자산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는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스타에는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포함돼 있어 가상화폐에 친숙한 MZ세대와 재테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고객들은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에 포함된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해 빗썸 앱에 접속한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SMS 수신 동의 및 스테이킹 이용 동의를 마치면 1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1인당 1회 한정이며, 빗썸 계좌에 NH농협은행 계좌를 연결하지 않은 기존 회원은 추가로 2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더 받을 수 있어,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더리움 지급은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빗썸 계좌 지급될 예정이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5900원에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를 구매하고 최대 3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어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더리움 혜택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방식이므로 고객들은 서둘러 쿠폰을 등록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또한 스테이킹을 15일 동안 유지한 고객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컵라면큰컵’ 교환권을 제공하여 스테이킹 경험을 확대하고자 하고 있다. 이는 고객들이 가상자산의 스테이킹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가상자산 관련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다.
‘스테이킹’은 고객이 보유한 가상자산을 일정 기간 예치하고 고정된 수익을 얻는 은행의 정기예금과 유사한 서비스며, 빗썸은 이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가상자산 예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수익을 얻는 방법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스테이킹=스테이크 킹’이라는 언어유희를 통해 스테이크 함박을 파스타에 포함시키며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한 이마트24 관계자는 “가상자산과 스테이킹이라는 신선한 개념을 결합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상품이 이마트24를 재테크 협업 맛집으로 자리잡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