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덜리 네트워크는 탈중앙화 거래 인프라를 위한 포인트 프로그램 "메리트" 출시 예정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는 포인트를 쌓아 공식 토큰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여름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25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오덜리 네트워크는 탈중앙화 거래 인프라를 위한 프로토콜로, 다음 주에 시작될 포인트 프로그램인 "메리트"의 출시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여름에 공식 출시되는 오덜리 네트워크 토큰으로 전환될 예정이라고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Ran Yi가 말했습니다.
에어드랍 캠페인 '더 로드 투 더 오더'로 다수의 스냅샷 예정
더 로드 투 더 오덜라는 이름의 이 프로그램은 여러 차례의 스냅샷과 에어드랍 캠페인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이 대표는 캠페인이 10회 이상 진행될 예정이며, 각 캠페인은 약 일주일간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토큰 세부 사항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커뮤니티에 중점을 둔 에어드랍 예정
토큰 세부 사항과 관련하여 이 대표는 총 공급량은 10억 개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공식 토큰 출시 전 오용 가능성을 방지하기 위해 티커 심볼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전체 토큰 공급량 중 에어드랍에 할당된 비율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토큰 공급량의 대부분이 커뮤니티에 배포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상당 부분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오더리 네트워크의 미래 전망
니어와 우 네트워크가 2021년에 설립한 오덜리 네트워크는 탈중앙화 거래소를 위한 거래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니어 블록체인은 여전히 오더리 네트워크의 중심이지만, 향후에는 EVM과 비 EVM 체인을 모두 지원하는 옴니체인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