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모바일 커머스 기업 미탭스플러스가 경제·금융관련 정보분석을 제공하는 외신 뉴스 이코노타임즈와 함께 '미탭스플러스 웹세미나'를 21일(목) 오후 10시에 개최한다.
미탭스플러스는 지난 18일(월) 서울 강남에서 '미탭스플러스 플러스코인 설명회'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미탭스플러스는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자사의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웹세미나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웹세미나에서 미탭스플러스 임지순 팀장은 '미탭스플러스'와 '플러스코인(PLC)'에 대해 소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미탭스플러스(www.metapsplus.com)는 내년 3월,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룸(CoinRoom)' 설립해 본격적으로 가상화폐 시장에 뛰어들 전망이다. 또 이를 위해 '플러스코인(PLC)'을 발행해 오는 26일부터 ICO에 나설 계획이다.
또 플러스코인(www.plus-coin.com)은 미탭스플러스가 발행하는 가상화폐로, 다양한 블록체인 자산 상품 플랫폼을 비롯해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룸 등에서 활용될 전망이다.
미탭스플러스는 플러스코인을 통해 실물경제와 가상화폐의 거리를 좁혀 사용자에게 편리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번 웹세미나는 영어로 진행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https://goo.gl/forms/aH5wRr2ETgk4eB9F2
문의는 [email protected]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