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 플랫폼 LayerZero를 지원하는 LayerZero Foundation이 다가오는 에어드롭을 위한 자격 확인 시스템을 발표했다.
에어드롭 자격 확인 및 사용자 활동 요약
19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LayerZero Labs의 CEO 브라이언 펠레그리노(Bryan Pellegrino)는 X 게시물을 통해 플랫폼 사용자가 에어드롭 자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시작 날짜와 총 거래 수와 같은 사용자 활동 요약도 제공된다고 밝혔다. LayerZero Labs는 프로토콜의 핵심 개발자이다. 펠레그리노는 총 128만 개의 지갑이 에어드롭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에어드롭 세부 사항 및 일정
지난주 LayerZero Foundation은 첫 번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에어드롭 청구 날짜를 암시했다. 게시물에는 흰색 배경에 '2024년 6월 20일'이라는 문구가 있어 그 날짜에 에어드롭이 있을 것임을 시사했다. 펠레그리노는 주말 동안 에어드롭 세부 사항을 공개하며, 총 10억 개 토큰 공급량 중 23.8%가 커뮤니티와 개발자에게 직접 배분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분배 첫날에는 커뮤니티 할당량의 8.5%가 배분될 예정이다.
안티 시빌 전략
에어드롭 청구 날짜를 앞두고 LayerZero는 "안티 시빌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시빌 공격은 여러 개의 가짜 계정을 생성하여 무료 토큰을 더 많이 얻는 불공정한 행위를 포함한다. LayerZero의 안티 시빌 조치는 바운티 헌터 프로그램과 자체 보고 시스템을 포함하며, 후자는 보고자에게 의도된 토큰 할당량의 15%를 약속하는 반면, 보고하지 않은 사람은 토큰을 받지 못한다. 월요일에 에어드롭을 배포한 ZKsync는 안티 시빌 조치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암호화폐 커뮤니티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2023년 4월, 프로토콜의 개발자인 LayerZero Labs는 시리즈 B 펀딩 라운드에서 30억 달러의 가치 평가로 1억2000만 달러를 모금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