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장은 최근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였다. 이에 반해 메타버스 블록체인 게임 부문은 양호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 시장은 주류 암호화폐 시장의 영향을 덜 받고 있으며, 일관성 있게 성장하고 있다.
초기 블록체인 게임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통해 획득하고 축적한 게임 자산을 통해 상당한 수익을 올렸다. 이는 많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블록체인 게임을 찾아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 같은 열풍은 조잡한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 등 다양한 양산형 게임 프로젝트를 출범시켰다. 게임성은 미래에 게임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DNAxCAT은 이런 상황을 이해하고 관련해 출사표를 던졌다.
DNAxCAT은 11월 22일 공식 출시됐다. DNAxCAT은 요시게임페드(YooShi GamePad)가 최초로 출시한 블록체인 게임이며,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디지털 고양이 애완동물 세계를 표방한다. 유저들은 고양이 캐릭터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강력한 팀을 구성해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다.
DNAxCAT은 2021년 8월 요시게임페드를 통해 NFT 블라인드 박스 판매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100배 이상의 투자 수익을 얻기도 했다. 이후 전체적인 프로젝트 준비 시간이 앞당겨져 2개월 만에 DNAxCAT 테스트가 진행됐다.
테스트 기간 DNAxCAT은 고품질의 섬세한 고양이 캐릭터, 게임 메커니즘 설정, 합리적인 토큰 경제 시스템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많은 팬을 확보했다. 수십만 팬을 보유한 블록체인 게임 콜렉트(KOL)로부터 추천을 받기도 했다.
본 기사는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발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