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Fi의 부활을 위해서는 전통적인 게이머와 더 간편한 사용자 경험이 필요하다. QORPO WORLD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6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큐오프로 월드(QORPO WORLD)는 2019년부터 독특한 게임 생태계를 구축해 왔다. 최근 코인텔레그래프의 AMA 세션에서 QORPO WORLD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인 세바스티안 수스(Sebastian Soos)는 QORPO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설명했다. QORPO는 자체 게임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슈팅 장르의 두 가지 게임을 동시에 개발하고 있다.
QORPO WORLD의 대표 게임으로는 AneeMate와 Citizen Conflict가 있다. AneeMate는 RPG 요소와 탐험, 수집 가능한 캐릭터를 결합한 게임으로, 현재 알파 테스트 중이다. Citizen Conflict는 사이버펑크 그래픽과 e스포츠 경쟁에 중점을 둔 히어로 슈터 게임으로, 곧 배틀 로얄 모드가 포함된 베타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QORPO WORLD는 BNB, ETH, 폴리곤(Polygon)을 지원하는 자체 지갑과 NFT 마켓플레이스, 미션 및 보상 시스템 등을 제공하며, 전통적인 게임 사용자도 웹3에 대한 지식 없이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사용자들은 기존 게임 계정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 내 자산을 NFT로 쉽게 민팅할 수 있다.
QORPO는 사용자 활동에 따라 리더보드를 통해 공정하게 보상을 분배하며, 생태계 사용자, 게이머, $QORPO 토큰 및 NFT 보유자들에게 균형 잡힌 보상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QORPO WORLD는 AneeMate를 포켓몬이나 나루토와 같은 세대를 초월한 IP로 성장시키려는 야심 찬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TV 시리즈와 캐릭터 상품 등을 개발 중이다. 또한, AI 에이전트 AIMate를 통해 개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고, AI NPC들이 동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창출할 예정이다.
장기적으로는 QORPO ID를 통해 사용자의 게임 활동, NFT 보유 내역 등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다른 플랫폼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