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파이 프로젝트는 강세장 속에서 부활하고 있다. 이번 주, 수익 창출 프로토콜인 스텝앤과 아디다스가 파트너십을 맺고 솔라나에서 1,000개의 제네시스 에디션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을 한정 판매한다.
17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2022년과 2023년 이후, 게임파이 프로젝트가 강세장의 흐름 속에서 다시 부활하고 있다. 이번 주, 수익 창출 프로토콜인 스텝앤은 아디다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솔라나에서 1,000개의 제네시스 에디션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을 한정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두 회사 간 1년간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향후 NFT와 웨어러블 운동화 출시를 약속하는 것이다. 각 NFT 운동화의 가격은 2,200달러에 해당하는 10,000 GMT 토큰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FSL이 2021년에 도입한 스텝엔은 사용자가 걷기, 조깅, 달리기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가상의 스니커즈 NFT를 구매하고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앱에 참여함으로써 GMT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토큰은 인플레이션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공급 한도는 60억 개, 현재 희석 시가총액은 12억 달러이다. StepN의 CEO 시티 망가니는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라이프스타일 보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StepN은 최근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위한 3,000만 달러 에어드롭을 발표했다. 또 다른 분야에서는 1989년 오리지널 닌텐도 게임보이를 연상시키는 최초의 웹3 휴대용 게임기인 '비트보이 원'을 공개한 Ordz Games가 있었다.
파리 블록체인 위크에서 Seraph: Arbitrum을 기반으로 개발된 ARPG인 Seraph: 인 더 다크니스는 게임 내 NFT 판매를 통해 11,000 이더를 초과하는 인상적인 매출을 기록했다. 이 게임은 PC, iOS, Android로 출시될 예정이다.
DappRadar에 따르면 GameFi의 고유 활성 지갑 수는 지난 1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한 254만 개를 기록했다. 올해 웹3.0 게임에 뛰어드는 플레이어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한 게임 스튜디오 설립자 얏 시우와 존슨 예의 열정에도 불구하고, 게임파이 프로젝트는 재미보다 금전적인 측면을 우선시한다는 비판에 직면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몇 가지 눈에 띄는 붕괴를 겪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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