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와 스텝엔이 파트너십을 맺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독점 NFT 컬렉션을 출시한다.
15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아디다스와 솔라나 기반의 피트니스 앱인 스텝엔이 파트너십을 맺었다. Stepn은 이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며 Stepn x 아디다스 제네시스 스니커즈라는 이름의 독점 NFT 컬렉션 계획을 공개했다. 1,000개의 NFT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유명한 러닝화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컬렉션은 1년간의 협업의 시작을 알리며, 더 많은 NFT 출시와 실제 상품 출시를 약속한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NFT 드롭은 4월 17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스텝앤의 제휴 NFT 마켓플레이스인 무아르(Mooa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디다스는 이전에 코인베이스,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 부가티와 웹3.0 이니셔티브에서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신체 활동에 암호화폐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혁신적인 운동 보상 모델로 유명한 스텝엔은 5백만 명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앱의 신발 파트너십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앞서 2022년에 아식스와 협력한 바 있다.
Stepn의 CEO 시티 망하니는 이번 협업을 물리적 경험과 디지털 경험을 결합하는 중요한 단계로 보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보상의 진화하는 환경을 강조한다. 최근 스텝엔은 사용자들에게 3,000만 달러 상당의 보너스 포인트를 GMT 토큰으로 에어드롭하여 암호화폐 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