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공동 창립자 비탈릭 부테린이 밈 코인의 회복력에 대해 발언을 하면서 시바이누(SHIB)는 2억 1,900만 달러의 대규모 거래로 큰 상승세를 경험했다.
시바이누, 대규모 거래가 급증하고 시장 활동이 급증하는 것을 목격
인투더블록 데이터에 따르면 시바이누의 온체인 활동이 크게 증가했으며 대규모 거래가 50% 증가했다. 지난 24시간 동안 이러한 거래는 4조 7,900억에서 7조 2,300억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SHIB 시장의 활동이 증가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러한 급증은 금액으로 환산하면 1억 4,170만 달러에서 2억 1,923만 달러로 크게 증가한 것이다.
고액 거래의 증가는 10만 달러를 초과하는 거래의 증가에서 알 수 있듯이 고액 자산가들 사이에서 시바 토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마지막 날에는 539건의 거래가 기록되어 전날의 418건보다 크게 증가했다.
고래의 활동으로 저항선을 넘어선 시바이누 가격, 향후 상승에 시선 집중
이러한 고래 활동의 급증은 SHIB의 가격이 토큰당 약 $0.00003의 중요한 저항 수준을 돌파한 시점과 일치했다. 며칠간의 테스트 끝에 가격은 시바이누당 0.000045달러까지 상승했다. 현재 가격 차트는 0.00003 달러 수준을 다시 테스트하고 있으며, 이 가격이 유지된다면 시바이누 가격 지지선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이다.
고래의 활동이 급증하고 시바이누 가격이 결정적으로 강세로 돌아서면서 시바이누의 다음 암호화폐 움직임에 모든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비탈릭 부테린 발언, 시바이누의 시장 강점과 잠재력 강조
암호화폐 업계에서 잘 알려진 인물인 비탈릭 부테린은 커뮤니티를 놀라게 했다. 이더리움의 공동 창립자인 그는 많은 트레이더가 특별히 진지하게 생각하기보다는 빠른 돈벌이 수단으로 여기는 시바이누에 대해 이야기했다.
부테린은 가격이 급락하고 몇 주간의 시장 거래 후에는 가치가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하여 많은 양의 시바이누를 자선단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시바이누는 그의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었다.
부테린의 이러한 간접적인 지지는 특히 예상치 못한 성과를 거둔 시바이누의 시장 입지에 긍정적인 빛을 비춰준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시바이누/USDT 일일 가격 차트는 강한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상대적으로 안정된 가격 이후 시바이누는 매수자의 관심이 크게 증가했다. 이 차트는 트레이더가 시장 모멘텀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표준 지표인 이동 평균을 교차하는 상승 추세를 보여준다.
트레이딩뷰에 따르면 시바이누는 저항선 근처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이전 상승 시도가 매도 압력으로 이어진 가격 상한선이다. 시바이누는 모멘텀을 유지하려면 이 장벽을 돌파해야 하며, 이는 투자자의 신뢰와 향후 이익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
반대로, 이전 매수세가 가격 하락을 막을 만큼 충분히 강했던 지지선이 형성되어 있다. 이는 현재의 매수세가 지속될 경우 향후 성장의 잠재적 플랫폼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부테린의 예상치 못한 발언과 차트상 시바이누의 긍정적인 가격 움직임을 종합해보면 시바이누의 강점을 과소평가했을 수 있다. 부테린이 밈 코인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거나 낙관적인 예측을 하지는 않았지만, 암호화폐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이 한 말 한마디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