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바디아머는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해 음료 라인을 재구성했다. 특히 일부 성분을 변경하여 경쟁사와 제품을 차별화함으로써 펩시코의 게토레이를 이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Pepsi의 게토레이를 무너뜨리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
펩시코의 게토레이는 오랫동안 스포츠 음료 업계를 선도해 온 브랜드이다. 바디아머는 이 브랜드를 뛰어넘기 위해 레시피를 약간만 바꾸면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CNN 비즈니스에 따르면, 이 회사는 스포츠 음료 라인을 다른 제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이 성분을 제거할 것이라고 한다. 설탕을 제거하여 무설탕 및 무탄수화물 제품을 만들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인공 색소, 향료, 탄수화물이 없는 무감미료 바디아머 음료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무설탕 바디아머 음료를 출시하려는 움직임은 베스트셀러 스포츠 음료 브랜드로서 게토레이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수년간의 노력의 일환이다.
"전체 카테고리의 20%를 차지하며 BodyArmor가 참여하지 않았던 카테고리의 일부이기 때문에 BodyArmor에게는 엄청난 기회입니다."라고 BodyArmor의 최고 경영자인 Federico Muyshondt는 CNN에 말했다. "우리는 설탕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지금까지 바디아머는 그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이 없었습니다."
새로운 맛 출시
바디아머는 새로운 맛의 제로 슈가 버전을 선보인다. 체리 라임, 레몬 라임, 오렌지, 과일 펀치의 네 가지 종류로 출시될 예정이다. 새로운 바디아머 무설탕 스포츠 음료는 이번 달에 세 가지 병 크기로 출시될 예정이다: 16온스, 20온스, 28온스이다. USA 투데이는 이 제품이 전국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아마존, 월마트 및 기타 주요 소매업체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마지막으로, 이 회사는 올해 글로벌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곧 캐나다와 멕시코에 진출할 예정이다.
.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