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비트코인 10만 달러 눈앞…‘사토시노트™’ 인기 급증, 판매량도 상승세

2024.11.22 (금) 16:02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1

사토시노트 lite / 토큰포스트

비트코인 가격이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가상자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관련 굿즈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토큰포스트가 출시한 투자자 지원 도구인 ‘사토시노트™’ 시리즈가 주목받으며 전량 매진을 기록, ‘사토시노트™ Lite’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투자자들의 필수품, ‘사토시노트™’ 매진 행렬

가상자산과 블록체인 전문 플랫폼 토큰포스트는 투자자 보호와 투자 습관 형성을 목적으로 한 투자 굿즈 ‘사토시노트™’ 시리즈를 기획했다. 첫 번째 에디션인 ‘사토시노트™ 비기너’는 출시 직후 빠르게 전량 매진되며 투자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관련 굿즈에 대한 수요 또한 크게 늘어나고 있다. 복잡한 블록체인과 가상자산의 개념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이 노트는 투자 일지 형식으로 제작돼 투자자들이 손쉽게 기록을 남기고 자신의 투자 습관을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간소화된 ‘사토시노트™ Lite’로 열기 지속

토큰포스트는 매진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더 간소화된 버전인 ‘사토시노트™ Lite’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투자자들에게 필수적인 매매일지와 테마 분석, 차트 패턴 등 투자 보조 기능을 제공하며 초보자부터 숙련된 투자자들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사토시노트 lite / 토큰포스트

‘사토시노트™ Lite’의 주요 구성은 다음과 같다

매매일지: 투자 전략과 손익 분석 기록을 통해 투자를 복기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사토시노트 lite / 토큰포스트

테마 분석 및 점검 일지: 투자 대상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올바른 투자 습관 형성 지원.

차트 패턴: 가상자산 거래에서 자주 사용되는 차트 패턴 정보를 통해 효율적인 투자 결정 지원.

비트코인 상승세, 투자 굿즈 판매량 견인

비트코인 ​​가격 상승이 투자자들의 심리를 자극하면서, 사토시노트™와 같은 투자 굿즈의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토큰포스트 김지호 대표는 “비트코인이 사상 첫 10만 달러 돌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 전 대통령의 친암호화폐 정책이 시장에 강한 상승 모멘텀을 반영하고 있습니다”라며, “사토시노트™ 시리즈는 이러한 시장 환경 속에서 투자자들이 체계적이고 올바른 투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 실용적인 굿즈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사토시노트™ Lite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토큰포스트는 앞으로도 가상자산 시장에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투자 지원 도구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비트코인 상승세와 함께 관련 상품들의 확장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관련된 다른 기사

주요 기사

[토큰포스트 마감브리핑]BTC 로비단체 CEO "美 텍사스 주, 비트코인 전략적 준비자산 활용 법안 논의 중" 外

[마감 시세브리핑] 비트코인 9만9138달러, 이더리움 3372달러 부근

국내 기업 비트코인 투자 막는 규제, 글로벌 경쟁력 약화 우려

비트코인 10만 달러 눈앞…‘사토시노트™’ 인기 급증, 판매량도 상승세

댓글

1

추천

1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1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등급 아이콘

위당당

17:32

댓글 1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위당당

2024.11.22 17:32:57

좋은기사 감사해요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