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트럼 재단은 아즈키 및 위브3 재단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애니메이션 분야를 혁신하는 AnimeChain을 출범시켰다. 이 파트너십은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을 위한 새로운 웹3.0 네트워크를 개척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애니메이션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27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아비트럼 재단이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움직임의 일환으로 유명 NFT 브랜드인 아즈키 및 위브3 재단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의 목표는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을 위해 특별히 맞춤화된 새로운 웹3.0 네트워크를 개척하는 것이다.
AnimeChain: 새로운 애니메이션 웹3.0 네트워크
이 파트너십은 AnimeChain이라는 협업 벤처를 출범시켰다. AnimeChain은 웹3 기술의 힘을 활용하여 전 세계 애니메이션 경험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네트워크를 통해 팬들은 자사 및 타사 애니메이션 콘텐츠, 몰입형 게임, 독점 상품, NFT를 원활하게 통합하여 비교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여정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아비트럼의 역할: 블록체인 기술로의 확장
아비트럼 재단의 생태계 개발 책임자인 니나 롱은 아비트럼의 최첨단 블록체인 확장 기술을 애니메이션체인의 성공을 위한 핵심 요소로 강조했다. 아비트럼은 2년간 2억 ARB를 투자하여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프로젝트를 강화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혁신과 지원의 결합
아비트럼 재단은 애니메이션체인에 참여함으로써 블록체인 혁신의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되었다. 세 협력 기관이 발표한 공동 성명서는 웹 3.0 환경 내에서 애니메이션 팬들이 직면한 기존의 문제를 강조하며, 애니메이션 시장의 성장과 혁신의 잠재력을 강조했다.
기대와 열정의 시대
애니메이션체인의 데뷔를 준비하는 동안, 전 세계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은 애니메이션 분야에서의 새로운 경험과 창의성의 새로운 시대를 기대할 수 있다. 아즈키의 CEO는 파트너십에 대한 자부심을 강조하며, Chiru Labs가 설립한 Azuki와 위브3 재단의 협력을 통해 애니메이션 환경을 재정의하는 노력에 참여함으로써 열정을 드러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