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xir Games가 Square Enix와 다른 주요 투자자들로부터 1,400만 달러의 시드 펀딩을 확보했다. 이로써 회사의 총 투자금은 2천만 달러로 늘어났다. CEO 카를로스 롤단은 이 자금을 이용하여 2024년 2분기에 출시될 게임 생태계를 개발하고, $ELIX 토큰 도입을 지원할 계획이다.
27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웹 3.0 게임 회사인 Elixir Games가 최근 게임 대기업인 Square Enix, 시마 캐피탈, 솔라나 재단 등이 참여한 가운데 1,400만 달러의 시드 펀딩을 확보했다. 이번 투자로 Elixir Games의 총 투자금은 2천만 달러로 늘어났다. 엘릭서 게임즈의 CEO인 카를로스 롤단은 2024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인 게임 생태계를 개발하는 데 이 새로운 자본을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자금은 회사 게임 제품의 중추가 될 $ELIX 토큰의 도입을 지원할 것이다.
롤단의 발언
롤단은 스크린에서 단순한 엔터테인먼트 그 이상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에 혁명을 일으키겠다는 엘릭서 게임즈의 사명을 강조했다.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여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의 방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스퀘어 에닉스의 투자 확대
파이널 판타지와 킹덤 하츠 같은 인기 게임으로 유명한 스퀘어 에닉스는 게임 산업 혁신을 위한 노력에 발맞춰 웹 3.0 게임 회사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펀딩 라운드는 게임 및 블록체인 분야의 주요 업체들이 지원하는 엘릭서 게임즈만의 게임 생태계와 토큰 출시를 준비하면서 중요한 진전을 이루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