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대표 권성민)는 14일, 엘뱅크(LBANK)와 빙엑스(BingX)에서 진행된 NEWS 토큰의 스왑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같은 날 오후 7시부터 NEWS 토큰의 거래를 재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큰 스왑은 기존 이더리움 및 루니버스 체인에서 사용되던 NEWS 토큰을 보다 효율적이고 확장성이 뛰어난 BASE 체인 기반의 NEWS 토큰으로 전환하는 작업이었다. BASE 체인의 도입은 낮은 거래 수수료와 빠른 처리 속도를 제공하며,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확장성 문제를 개선하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었다.
퍼블리시는 이번 스왑을 통해 플랫폼의 안정성과 보안을 강화하며,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퍼블리시는 추가 거래소 상장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퍼블리시의 글로벌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의 사용자 접근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퍼블리시 권성민 대표는 "BASE 체인으로의 스왑 작업은 퍼블리시 플랫폼의 효율성을 크게 개선할 뿐만 아니라, 뉴스 토큰을 사용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혁신을 계속해서 추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NEWS 토큰은 엘뱅크와 빙엑스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퍼블리시는 사용자들이 새로운 시스템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