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카 브랜드의 두 자회사가 TON 재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모카 네트워크와 TON 블록체인 생태계에 정체성과 평판 네트워크를 통합한다. MOCA와 TON 간의 토큰 교환 협정으로 사용자 활동을 촉진할 예정이다.
22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게임 및 메타버스 기업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의 두 자회사가 TON 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카 네트워크(Moca Network)와 TON 블록체인 생태계에 정체성과 평판 네트워크를 통합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에 참여하는 애니모카 브랜드의 자회사로는 블록체인 기반 정체성 프로젝트인 모카버스(Mocaverse)와 암호화폐 프로젝트 MOCA 코인(MOCA)을 관리하는 MOCA 재단(MOCA Foundation)이 있다. MOCA 재단과 TON 재단은 MOCA와 TON 간의 토큰 교환 협정을 체결하여 두 생태계 간의 사용자 활동을 증진시키고자 한다.
TON 재단 이사회 의장 스티브 윤(Steve Yun)은 성명에서 "TON의 자유로운 상호작용 비전은 디지털 재산권에 중점을 둔 애니모카 브랜드의 전략과 일치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TON이 게임과 소셜 앱을 위한 플랫폼으로 선택되었음을 입증한다. 우리가 공동으로 창출할 평판 시스템은 사용자가 온체인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강력한 옵트인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 네트워크(TON)는 메시징 플랫폼 텔레그램(Telegram) 내에서 사용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다. 텔레그램의 웹3 게임들이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면서, 블록체인의 네이티브 토큰 톤코인(Toncoin)은 180억 달러의 시가총액을 기록했다고 더 블록 프라이스가 전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