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벨로스 마켓이 2천 8백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이를 통해 양적 거래 인프라 개선과 제품 및 시장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제도적 투자자들의 암호화폐 파생상품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들의 주요 딜러로서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8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암호화폐 유동성 공급자인 아르벨로스 마켓은 시드 펀딩과 부채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2천 8백만 달러를 모금했다.
드래곤플라이 캐피탈이 이번 라운드를 주도했으며, 서클 벤처스, 애보, 폴리곤, 데리비트, 이뮤터블 등의 투자자들이 참여했다. 아르벨로스 마켓은 새로 조달된 자금을 사용하여 양적 거래 인프라를 개선하고 직원을 채용하는 한편, 제품 제공 범위와 시장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아르벨로스 마켓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조슈아 림은 수요일 성명에서 "아르벨로스는 FTX 이전의 거래 시스템을 입증 가능한 신뢰를 기반으로 한 시스템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아르벨로스 마켓은 2023년에 갤럭시와 제네시스의 전 트레이더인 림과 이전에 디지털 자산 헤지펀드 레저프라임의 CIO였던 실리앙 탕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들은 암호화폐와 전통 금융에서 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더와 퀀트가 개발한 독점 투명성 엔진을 사용하여 주요 딜러가 되고자 한다.
이러한 역할은 제도적 투자자들의 암호화폐 파생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욱 중요해졌으며, 이는 올해 디지털 자산 시장의 강력한 회복과 맞물려 있다. 더블록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 4월 비트코인 선물과 무기한 스왑의 합산 미결제약정은 전년 대비 160% 증가한 290억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