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암호화폐 전략가는 비트코인이 60,000달러를 회복해야 강세 반전을 확신할 수 있다며, 최근 조정이 이번 사이클의 다른 조정과 유사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솔라나가 단기적으로 조정될 수 있지만 몇 달 내 반등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또한 에테나의 거버넌스 토큰이 상승 모멘텀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3일(현지시간) 더 데일리 홀드에 따르면, 익명의 애널리스트 알트코인 셰르파는 소셜미디어 플랫폼 트위터에서 215,800명의 팔로워들에게 비트코인이 60,000달러 수준을 회복한 후에야 강세 반전이 일어나고 있다는 확신이 더 들 것이라고 말했다.
"BTC: 우리가 아직 위험에서 벗어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일부 수준을 회복해야 합니다. 5월 2일의 알트코인 움직임은 좋지만 현재 수준에서 올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 의견으로는 BTC가 더 많은 힘을 보여주고 60,000달러 이상을 돌파하기를 기다리십시오."
이 애널리스트는 또한 이번 주 비트코인이 58,000달러 아래로 갑자기 하락한 것이 이번 사이클의 다른 조정과 유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1월에 비트코인이 47,000달러에서 39,000달러 미만으로 하락했다가 상승세를 이어간 차트를 공유했다.
"BTC: 참고로 이 가격 움직임은 매우 정상적이며 바닥이 형성되는 동안 많은 변동성이 있습니다. 반드시 이것이 '바닥'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모습을 보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더 많은 변동성 등을 예상합니다. 멍청하게 당하지 마세요."
비트코인은 작성 시점에 59,389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 2.5% 상승했다.
다음으로 이 애널리스트는 이더리움 경쟁자 솔라나가 단기적으로 피보나치 되돌림 수준 차트에 따라 116달러까지 조정될 수 있지만 몇 달 내에 반등할 수 있다고 말했다.
"SOL: 달러 코스트 평균법으로 투자하고 걱정하지 마세요. 12개월 기다렸다가 더 높은 가격에 팔면 됩니다."
솔라나는 작성 시점에 139.15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 4% 이상 상승했다.
마지막으로 이 애널리스트는 탈중앙화 금융 프로토콜 에테나의 거버넌스 토큰이 0.76달러의 피보나치 되돌림 수준을 재시험한 후 상승 모멘텀을 확장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고 말했다.
"ENA: 저는 이 코인에서 벗어났지만 견고해 보입니다. 0.618 피보나치 + 지지/저항 수준이며 시장은 괜찮아 보입니다."
에테나는 작성 시점에 0.80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 1% 상승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