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스테픈, 3,000만 달러 상당의 GMT 토큰 에어드랍 포인트 지급 계획 발표

작성자 이미지
박현우 기자

2024.04.11 (목) 10:40

대화 이미지 2
하트 이미지 7

스테픈(Stepn)이 3000만 달러 상당의 토큰 에어드롭을 공개하고,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다양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10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인기 피트니스 앱 스테픈(Stepn)이 3,000만 달러 상당의 대규모 토큰 에어드롭 계획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사용자들에게 1억 개의 "FSL" 포인트를 배포할 예정이며, 이는 스텝엔의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1:1 비율로 "GMT"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현재 GMT 토큰의 가치는 개당 약 0.30달러로, 총 분배액은 3,000만 달러에 이른다. 이번 에어드롭은 며칠 전에 시작되었으며, 스텝앤의 CEO인 Shiti Manghani에 따르면 역대 최대 규모이다.

에어드롭은 일반 사용자와 제네시스 홀더로 알려진 스텝엔의 NFT 장기 보유자에게 모두 보상을 제공한다. 다음 단계는 수요일에 시작될 예정이며, 회사는 주요 스포츠 브랜드와의 파트너십 계획을 언급하며 앞으로의 흥미로운 발전을 암시했다.

FSL이 개발한 Stepn 앱은 사용자가 걷거나 달리면 암호화폐로 보상하여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참여하려면 사용자는 가상 운동화 NFT를 구매해야 하며, Stepn은 플랫폼 수수료를 통해 수익을 얻는다. 이번 에어드롭은 작년에 제네시스 운동화 NFT 보유자에게 잠재적으로 NFT당 수천 달러의 가치가 있는 GMT 토큰을 보상으로 지급한 유사한 이니셔티브에 이은 것이다.

에어드롭을 통해 획득한 FSL 포인트는 앱 내에서 독점 경품에 당첨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스텝은 아식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운동화 NFT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는 스텝만이 아니다. 이러한 수치는 앱의 성공과 성장하는 무브 앤 적립 부문에서의 입지를 반영한다고 CEO 망가니는 말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관련된 다른 기사

주요 기사

[토큰포스트 마감 브리핑] 블룸버그 "트럼프 당선 후 BTC 주봉 첫 하락 마감" 外

[마감 시세브리핑] 비트코인 9만4900달러, 이더리움 3280달러 부근

댓글

2

추천

7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2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mini

2024.04.16 14:20:43

ㄱ ㅅ ㅇ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엠마코스모스

2024.04.14 22:57:08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