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3.0 머니 앱인 Wirex는 Liquity의 LUSD 및 LQTY 토큰을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다양한 암호화폐 선택의 폭을 확장했다. Wirex 앱을 통해 사용자들은 이제 200여 개국에 걸쳐 5천만 명의 판매자와의 거래에서 Liquity 토큰을 원활하게 구매, 판매, 활용할 수 있다.
리퀴티의 탈중앙화 대출 프로토콜: 안전하고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리퀴티는 탈중앙화 대출 프로토콜로, 사용자가 이더를 담보로 무이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LUSD는 달러에 고정된 탈중앙화 스테이블코인으로, 이더를 담보로 하는 대출에 사용된다. 리퀴티 프로토콜은 이제 이더리움 메인넷에 스마트 컨트랙트를 배포한 지 1,000일이 지났으며, 이 기간 동안 47억 달러가 넘는 대출을 발행하고 현재 7억 달러의 TVL을 보유하고 있다.
Wirex CEO의 전망: 암호화폐 사용 경험의 단순화
Wirex의 CEO 겸 공동 설립자 파벨 마베예프는 "와이어스 앱에 LQTY와 LUSD를 통합한 것은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암호화폐 여정을 단순화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부합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퀴티의 성장 책임자 샘 레학은 "와이어엑스 앱에 LUSD와 LQTY가 포함됨으로써 리퀴티 토큰의 효용성이 향상되어 사용자들이 일상적인 거래에 이러한 자산을 사용하는 데 있어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Wirex의 통합은 암호화폐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며, LUSD와 LQTY 토큰을 일상적인 거래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Wirex는 단순한 구매와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크립토백™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