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테슬라 슈퍼차저 혼잡 요금으로 뉴욕의 우버, 리프트 과부하 해결

작성자 이미지
박현우 기자

2024.01.23 (화) 11:00

대화 이미지 2
하트 이미지 8

우버와 리프트가 뉴욕시에서 전기차 충전기를 막은 후 테슬라는 수퍼차저 요금을 사용하여 혼잡을 완화하고 있다.

테슬라, 슈퍼차저 혼잡 수수료로 뉴욕시 우버 및 리프트 혼잡 문제 해결

이번 주에는 브루클린과 퀸즈에 있는 스테이션에 우버와 리프트 차량이 몰려들어 슈퍼차저가 평소보다 더 붐비는 것으로 보인다. Tesla는 해당 지역의 운전자들에게 활성 수퍼차저 혼잡 요금이 부과될 수 있음을 알리는 경고 메시지를 보냈다: 혼잡 요금은 수퍼차저가 사용 중이고 차량의 배터리가 일정 수준 이상일 때 부과된다.

이 변경으로 대기 시간이 줄어들고 모든 사람이 필요할 때 수퍼차저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작년에 뉴욕시 택시 및 리무진 위원회(TLC)를 통해 면허를 신청한 리프트와 우버 차량이 9,000대를 넘어섰고, 일부 뉴욕시의회 의원들은 이로 인해 교통 혼잡이 발생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TLC는 전기 또는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에 한해 영업용 운전자에 대한 할당량을 해제했지만, 현재 뉴욕시에는 너무 많은 차량이 있어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게다가 도시에는 충전소가 너무 많으며, 몇 년 전 TLC에 더 많은 렌터카 허가를 요청했던 차량 공유 회사 Revel이 운영하는 충전소도 있다.

Tesla는 작년에 특정 지역이 혼잡할 때 슈퍼차저 라인이 계속 움직이도록 하기 위해 혼잡 요금을 도입했다. 테슬라 해커 그린의 코드에 따르면 차량 충전률이 80% 이상일 때 혼잡 요금이 부과된다.

충전 문제 해결: 급증하는 수요 속에서 뉴욕의 EV 인프라 확장 경쟁

가장 큰 문제이자 핵심적인 어려움은 뉴욕의 전기차 운전자는 많지만 충전이 필요한 차량의 유입을 일상적으로 처리할 수 있을 정도로 인프라가 아직 발전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Revel은 뉴욕시를 중심으로 전기차 충전 네트워크를 확장해 왔으며, 올해 추가 충전소를 개설할 계획이다. "Revel의 공공 급속 충전 슈퍼허브는 지난 두 달 동안 일반인 이용률이 약 4배 증가했으며, 이는 그린 라이드 이니셔티브의 직접적인 성과로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운전자들이 더 많은 수의 슈퍼허브에서 충전함으로써 긴 줄과 숨겨진 수수료를 피하고자 하는 경향이 강해짐에 따라 이용률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대변인 로버트 파밀리아는 테슬라티에 말했다. 2018년 그린 라이드 캠페인은 전기차 보급에 큰 도움이 되었지만, 인프라 가용성을 초과할 정도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뉴욕시 교통국의 제이슨 커스텐 공보관은 뉴욕시가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을 때까지 성장통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기차는 분명 뉴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향후 11년 동안 뉴욕시가 완전한 무공해 차량을 준비하면서 겪게 될 과도기적 단계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TLC의 데이비드 도 커미셔너는 작년에 위원회 소속 운전자들이 전기차 구매를 서두른 이후 인프라가 이를 따라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10월에 우리는 TLC 운전자들에게 가스 구동 차량을 계속 리스하는 대신 전기차 번호판을 직접 소유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했고, 많은 운전자가 이를 받아들였다.

이제 그들은 도로를 달리며 더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도시를 향해 앞장서고 있으며 매우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충전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수요를 최대한 빨리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뉴욕시 전역의 시립 주차 시설에 13개의 고속 충전 허브, 새로운 브롱크스 충전소, TLC의 우드사이드 검사 시설에 30개의 고속 충전기를 설치하겠다는 뉴욕시의 약속이 포함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10월 18일부터 11월 13일까지 TLC에 접수된 9,756건의 신청 중 개인 운전자가 88%를 차지했다. TLC는 이 중 4,732건을 승인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댓글

2

추천

8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2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mini

2024.01.27 22:55:59

ㄱ ㅅ ㅇ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사계절

2024.01.23 19:30:40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