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AI는 애리조나 주립대학교와 제휴를 맺고 OpenAI 기술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등 교육 기관과의 첫 번째 파트너십인 이번 협업을 통해 두 기관은 서로 협력하게 될 것이다.
OpenAI와 ASU는 AI 연구를 위해 협력하고, 그 결과물을 학생과 교수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협력을 통해 ChatGPT Enterprise의 고급 기능을 학교에 도입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이 교육, 학습 및 발견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생성 AI의 잠재력을 조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ASU에서 ChatGPT Enterprise 출시
OpenAI는 1월 18일(목) 애리조나주립대학교가 2월에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설계된 ChatGPT 챗봇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ChatGPT Enterprise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교수와 기타 교직원이 개인지도, 연구, 수업 등에 이 챗봇을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CNBC에 따르면 OpenAI와 ASU의 협력은 최소 6개월 전부터 진행되어 왔으며, 이번 주 파트너십 발표로 이어졌다. 2023년 8월에 처음 출시된 ChatGPT 엔터프라이즈는 첫 번째 버전에 비해 비즈니스 티어는 2배 더 빠르고 사용량 제한 없이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한다.
ASU 오픈 챌린지 이벤트
애리조나 주립대학교는 다음 달부터 교수진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ChatGPT와 관련된 최상의 사용 시나리오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오픈 챌린지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대학의 주요 지식 코어인 교직원, 교수진, 연구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을 통해 이들은 대학에서 AI 기술을 발견하고 구현하는 최전선에 서게 될 것이다.
애리조나주립대학교의 마이클 크로우(Michael M. Crow) 총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ASU는 증강 및 인공지능 시스템이 앞으로 계속 사용될 것임을 인식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더 빨리 배우고, 더 빨리 익히고, 더 철저하게 과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놀라운 도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OpenAI와의 협력은 AI 학습 기술의 책임감 있는 진화에 직접 참여하고자 하는 우리의 철학과 노력을 반영한다." OpenAI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브래드 라이트캡도 "학습은 많은 사용자가 ChatGPT를 좋아하는 이유의 핵심이다.
ASU는 교육 프로그램에 ChatGPT를 통합하여 혁신을 계속 주도하고 있다. 저희는 ASU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고 고등 교육 분야에서 ChatGPT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