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로어링 키티(Roaring Kitty)가 엑스맨 캐릭터를 등장시킨 비디오를 게시한 직후, 관련 밈 코인이 다수 출시되어 시장에 큰 파동을 일으켰다.
14일(현지시간) 코인라이브에 따르면 로어링 키티, 본명 키스 길(Keith Gill),은 3년간의 공백을 깨고 월요일에 소셜 미디어에 복귀하여 엑스맨 캐릭터가 등장하는 비디오를 게시했다고 전했다. 이 비디오 공개 직후, Pump.fun과 이더리움, 솔라나 블록체인에서 30개가 넘는 새로운 토큰이 출시되었다고 Dextools는 보고했다.
이 비디오는 게임스탑 밈 주식 광풍의 주역인 로어링 키티가 게임스탑과 멜빈 캐피탈(3년 전 GME 숏 포지션에서 탈출한 헤지 펀드) 관련 토큰과 엑스맨 캐릭터 관련 밈 코인이 결합된 현상을 보여준다.
최근 암호화폐 황소 시장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된 밈 코인은 dogwifhat (WIF)과 bonk (BONK)의 성공 이후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새로운 밈 코인들이 시가총액 10억 달러 이상으로 치솟았으나, 출시 직후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면서 악의적 행위자들이 이러한 밈 코인 주변의 흥분을 이용해 유동성을 빼돌리기도 했다.
로어링 키티의 복귀는 밈 코인 거래에 새로운 내러티브를 가져올 수 있다. 그의 전통적인 금융 팔로워와 암호화폐 밈 코인 간의 명확한 융합은 이러한 코인들이 갖는 잠재력과 영향력을 새롭게 조명하고 있다. 로어링 키티와 관련된 활동은 시장에 새로운 동향을 제시하며,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는 또 다른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