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재단, 인도의 웹3.0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5백만 달러 혁신 펀드 출범
인도의 급성장하는 웹3.0 생태계를 위해 코어 재단이 5백만 달러 규모의 혁신 펀드를 조성한다. 2억 달러 규모의 코어생태계 기금에서 출발한 이 펀드는 인도가 웹3 혁신의 글로벌 허브로 부상하는 가운데 인도의 웹3 커뮤니티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한다.
코어 재단은 인도 생태계 책임자 시방기 판데이(Shivangi Pandey)를 통해 코어 체인에서 BTCf 프로젝트를 진행할 혁신적인 인도 개발자를 찾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코어의 EVM 호환성을 강조하며, 웹2.0과 웹3.0 개발자 모두를 위한 블록체인 개발을 촉진한다.
코어 DAO는 2월에 5백만 달러 규모의 코어 아프리카 생태계 펀드를 출범하며 인도를 넘어 지원을 확대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450개 이상의 스타트업과 13억 달러의 투자가 이루어진 인도의 번성하는 기술 스타트업 현장을 반영한다.
인도는 젊은 인구에 힘입어 온체인 활동과 인기 있는 웹3.0 플랫폼에 대한 웹 트래픽을 통해 웹3.0 채택을 선도하고 있다. 인도 정부가 G20을 통해 국제 규제를 마련하는 데 참여한 것은 이 분야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코어 재단은 비트코인의 보안과 이더리움의 유연성을 결합하여 디앱의 성장을 촉진하고 BTCFi의 기회를 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인도의 암호화폐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 내 비트코인 관련 프로젝트를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