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대담한 움직임을 보였다. "CRYPTO"라는 새로운 향수를 선보였다. 잠재적인 사용자들과 더 가벼고, 창의적인 방법의 교류를 가지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유니크한 마케팅 캠페인
바이낸스의 마케팅 팀과 CMO 레이첼 콘란(Rachel Conlan)은 이여성들에게 암호화폐 세계를 탐험하고 독려하기 위한 혁신적인 캠페인을 준비했다. 콘란은 이 캠페인이 대담하고 재미있으며 경계를 넘는 동시에 암호화폐 커뮤니티 내에서 포용성을 촉진하기 위한 의도를 강조했다. 특히, 향수 프로젝트는 여성 전용 팀이 주도했다.
향수 발표는 X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호기심과 참여를 유발했다. 처음에는 몇몇의 회의적인 시선이 있었지만, 이 캠페인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암호화폐 공간 재상상
암호화폐 시장에 대해 혼돈스럽고 불결한 환경 같은 고정관념과는 달리, "CRYPTO" 향수는 정교한 향의 조합을 제공한다.
Tech Crunch에 따르면, 향수는 오존, 소금 및 이끼의 상쾌한 노트로 시작되어 우드, 만다린 및 귀중한 목재의 고급스러운 조합으로 발전하고, 따뜻하고 머스크하고 달콤하며 흙향의 황토, 우디 및 머스크 톤까지 가지고 있다.
Cointelegraph 보고서에 따르면, 바이낸스만이 암호화폐 산업 내 여성 시장을 대상으로 마케팅에 노력한 것이 아니다. 1월 16일에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Bitget은 Blockchain4Her 이니셔티브를 통해 여성 주도의 Web3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1천만 달러를 할당하기로 발표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산업 내 성별 다양성과 포용성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혁신적인 마케팅 전술을 통해 바이낸스는 인식에 도전하고 암호화폐 공간을 더 환영하고 포용적으로 만들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향수의 렌즈를 통해 산업을 재상상함으로써 회사는 장벽을 허물고 다양한 개인들을 암호화폐의 세계를 탐험하도록 유도하고자 한다.
전반적으로, 바이낸스의 "CRYPTO" 향수는 관객들과의 창의적인 시도로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대화를 유도한다. 회사가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면서도, 이 혁신적인 캠페인은 기업의 혁신과 암호화폐 산업의 끊임없는 발전에 대한 약속을 강조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