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록에 따르면 매직에덴이 소개한 NFT 마켓플레이스는 솔라나, 비트코인, 폴리곤,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모두 지원하는 멀티체인 지갑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2023년 11월에 초기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베타 버전을 선보이고, 금요일에는 출시 계획을 예고했다. 개발은 엑소더스와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사용자는 자체 수탁형 지갑을 통해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통제를 유지할 수 있다.
베타 버전 출시 예정, 초기 테스터들에게 혜택 제공
매직에덴은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이 지갑을 통해 즉각적인 크로스체인 스왑, NFT 포트폴리오 관리, 그리고 지갑에서 직접 NFT를 거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팀은 발표문에서 "NFT 및 오디널스 분야에서 큰 진전을 이루면서 사용자가 다양한 체인에서 NFT를 원활하게 관리하고 수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직에덴은 초기 사용자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2월 동안 클레이노사우르즈, 디제너레이트 에이프 아카데미, 보도고스와 같은 NFT 프로젝트의 지갑 내 민트를 에어드랍하고 다른 특전을 일시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블록체인 지원으로 성장
초반에는 솔라나 NFT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던 매직에덴은 2022년 11월에 폴리곤 NFT를 지원하도록 확장했으며, 2023년 3월에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각각 세 번째와 네 번째로 지원하는 체인으로 추가했다. 이로 인해 매직에덴은 작년 말의 일일 거래량을 기준으로 텐서를 제치고 최고의 솔라나 NFT 마켓플레이스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