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계 미국 IT(정보 기술) 회사인 Accenture plc가 Jixie 마케팅 기술 회사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거래로 회사의 디지털 서비스 자회사인 Accenture Song의 인도네시아 마케팅 역량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Nasdaq을 통한 RTT News에 따르면 이번 거래를 통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Jixie 회사는 해당 지역의 고객에게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또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완전한 수익화 및 마케팅 도구 세트도 제공할 것이다.
Accenture의 Jixie 인수 목표
Jixie는 게시자가 브랜드 소유자와 연결하여 신뢰할 수 있는 고객 통찰력을 기반으로 솔루션을 공동 개발할 수 있는 강력한 광고 생태계를 갖춘 플랫폼이다.
Accenture가 회사를 인수하는 주요 목표는 인도네시아 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IndianWeb에 따르면 인수가 완료되면 Jixie의 스마트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이 Accenture에 통합되어 마케팅 혁신 능력과 리소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Accenture와 Jixie의 마케팅 역량 통합
이번 인수로 Jixie의 플랫폼은 Accenture Song의 마케팅 부서에 통합될 예정이다. 이는 고객이 고객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Accenture 인도 지사장 Jayant Bhargava는 "마케팅, 데이터 과학, 기술의 융합은 기업이 고객 참여 모델을 재정의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고 말했다. "Jixie의 지능형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은 우리의 기술 전문 지식을 보완하여 기업이 마케팅 활동에 더 높은 수준의 개인화 및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는 성공적인 제안을 제공한다.
"Bhargava는 Accenture가 Jixie를 인수함으로써 장기적인 성장을 추진하는 데 필수적인 상호 연결된 디지털 세계의 복잡한 마케팅 과제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Jixie의 공동 창립자이자 전무이사인 Vincent Martin은 "Accenture에 합류하여 보다 지속 가능한 미디어 산업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 기업이 고객 서비스에서 신뢰할 수 있고 유리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