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자 블록체인 파이낸스 기업 블로핀(BloFin)이 13일 글로벌 거래 대회 '에이스 오브 트레이드(Ace of Trades)'를 공식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트레이더들에게 거래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며, 우수한 트레이더 발굴과 경쟁력 있는 거래 환경 조성을 목표로 한다.
대회는 블로핀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 페어를 통해 거래 실적을 쌓는다. 거래량 기반 수익률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며, 상위권 트레이더에게는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개인전과 팀전으로 나누어 참가자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도전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리더보드를 통해 순위를 확인하며 전략을 조정할 수 있어 몰입감을 높인다. 또한, 대회를 통해 우수한 트레이더들과 경쟁하며 거래 기술을 향상시킬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 블로핀이 개최한 글로벌 거래 대회 '고래전쟁(War of Whales)'에는 200,000명 이상의 참가자와 430개 이상의 팀이 참여해 총 거래량 140억 달러 이상을 기록했다. 해당 대회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성장과 경쟁력을 보여주는 지표가 되었으며, 이 같은 성공에 힘입어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 전 세계 트레이더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회 참가 방법 및 세부 정보는 블로핀 'Ace of Trades' 대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핀 소개
블로핀은 466개 이상의 USDT-M 무기한 선물 계약과 320개 이상의 현물 거래를 제공하는 글로벌 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CEX)다. 블록체인 파이낸스 생태계 내에서 신규 및 숙련된 트레이더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고래들이 탄생하는 곳(Where Whales are Made)'으로 알려져 있다.
블로핀은 파생상품 거래 외에도 현물 거래, 카피 트레이딩, 이자 상품, API, 데모 트레이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성능 거래 플랫폼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어 높은 유동성, 경쟁력 있는 가격, 슬리피지 최소화를 보장한다.
또한, 보안 강화를 위해 파이어블록스(Fireblocks)와 협력해 자산 보호 및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체인널리시스(Chainalysis)와의 협업으로 규정 준수 및 보안 수준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