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Trade가 TRUMP와 KAMA 옵션을 출시하며 정치 이벤트에 기반한 옵션 거래를 암호화폐 시장에 도입해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헤지 도구를 제공한다.
25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암호화폐 옵션 거래소 PowerTrade가 TRUMP와 KAMA 옵션을 단독 출시하며, 정치 이벤트에 연동된 첫 번째 전문 옵션 거래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PowerTrade는 TRUMP와 KAMA 옵션이 각각 모든 만기와 행사 가격대에서 평균 25만 달러의 유동성을 제공하여 대규모 거래도 수월하게 가능하다고 밝혔다. 대선과 같은 정치적 사건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는 가운데, PowerTrade는 투자자들이 예측하기 어려운 정치적 변동성을 대비할 수 있는 혁신적 도구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TRUMP와 KAMA 옵션은 일일 만기(0DTE), 주간 및 월간 만기를 포함하여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최저 거래 단위는 0.01 계약으로 소액 거래자부터 대규모 투자자까지 접근성을 높였다. 모든 옵션은 USDC로 결제되어 투명성과 편리성을 확보했다. PowerTrade는 요청 시 견적(RFQ) 시스템을 통해 단일 또는 복합 옵션을 거래할 수 있어 최대 5000만 달러의 거래도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다.
PowerTrade의 최고 사업 책임자 버네드 시쉬카(Bernd Sischka)는 “TRUMP와 KAMA 옵션의 출시는 정치적 변동성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차원을 추가한다”며, PowerTrade가 이를 제공하는 유일한 거래소임을 강조했다. 또한 PowerTrade는 이외에도 다양한 알트코인 옵션을 통해 트레이더들이 블록체인 및 AI, 금융,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자산에 투자하거나 헤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여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유지하고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