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APL.O)의 다가오는 인공지능(AI) 기능이 예상보다 늦게 도착할 예정이며, iPhone 및 iPad 소프트웨어 개편의 초기 출시에서는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블룸버그 뉴스가 일요일 보도했다.
29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애플이 10월까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Apple Intelligence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AI 기능은 9월에 예정된 iOS 18 및 iPadOS 18의 초기 출시 이후 몇 주 만에 도입될 예정이다.
애플은 이르면 이번 주 iOS 18.1 및 iPadOS 18.1 베타 버전을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Apple Intelligence를 조기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애플은 정규 업무 시간 외에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6월에 애플은 iPhone 및 기타 기기의 판매 부진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과 소프트웨어 향상을 통해 AI 추진을 강조한 바 있다.
Apple Intelligence는 명령에 따라 텍스트, 이미지 및 기타 콘텐츠를 생성하는 AI 기능으로, iPhone 15 Pro, iPhone 15 Pro Max, 그리고 M1 칩 이상의 iPad 및 Mac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MacOS Sequoia에서 iPhone 미러링을 통해 Mac 컴퓨터에서 iPhone 화면을 보고 상호작용할 수 있다.
이번 보도는 애플이 6월 말 유럽연합(EU)의 중요한 기술 규정으로 인해 경쟁 제품과 서비스가 자사 기기와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하는 이유로 세 가지 새로운 인공지능 기능 출시를 연기한 후 나왔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