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이누의 마케팅 책임자인 루시는 3월 20일에 4,000만 시바이누(SHIB)를 매입하여 암호화폐 애호가들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토큰이 급락하는 가운데 등장한 그녀의 구매는 낙관적인 하락장 매수 추세에 편승하여 잠재적인 회복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켰다.
시바이누 마케팅 책임자의 SHIB 대량 매집으로 암호화폐 열기에 불을 붙이다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시바견의 마케팅 책임자가 오늘 4천만 SHIB를 모으면서 전 세계 암호화폐 시장 애호가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밈 토큰이 0.00003달러 이하로 하락할 때 등장한 이 모금은 매우 낙관적인 매수 물결을 타고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 걸쳐 밈 코인에 대한 낙관론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시바는 오늘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며 높은 변동성을 보이며 거래되었다. 그러나 마케팅 책임자의 매입이 공개되자 밈 코인의 가격이 급등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마케팅 리드인 루시가 X에 올린 게시물에 따르면, 이 커뮤니티 회원은 "한 모금만 사면 된다"는 시장 분위기에 따라 SHIB를 대량으로 구매했다. 그녀는 게시글에서 "누군가 기적적인 회복을 이끌어낼 수 있다면 그것은 바로 SHIB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는 전 세계 암호화폐 시장 트레이더와 투자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낙관론을 불러일으켰으며, 마케팅 책임자는 다가오는 BTC 반감기가 시바를 포함한 알트코인에 미칠 잠재적인 상승 추세에 대해 강조했다. 이와 관련하여 루시는 ATH가 여전히 임박하여 토큰에 대한 강세 심리를 부추기고 있으며, 4천만 SHIB가 축적된 것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동시에 커뮤니티의 최근 개발 벤처와 SHIB 토큰의 지속적인 상승세로 인해 광범위한 암호화폐 업계에서는 가까운 미래에 밈 코인의 가격이 긍정적으로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바 이누는 이러한 낙관론을 반영하여 보도 시점을 기준으로 눈에 띄게 상승했다.
변동성 및 파생상품 데이터 우려 속 시바 이누의 가격 소폭 상승
시바 이누 토큰의 가격은 지난 24시간 동안 0.99% 상승했으며 현재 0.00002534 에서 거래되고 있다. 오늘 매우 변동성이 컸던 시바 토큰은 루시의 매집이 시장에 드러나면서 상승 궤도를 완충했다.
그러나 파생상품 데이터에 따르면 밈 코인의 미결제약정 및 거래량이 계속 감소하여 최근 큰 폭의 하락을 경험한 시바의 약세가 이어졌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트코인이 최근 비트코인의 하락세를 모방함에 따라, 암호화폐 시장 애호가들은 다가오는 BTC 반감기로 인한 급등기에도 비슷한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루시의 축적, 최근 시바 커뮤니티의 발전, SHIB 토큰의 지속적인 소각과 함께 가격이 약간 완충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시바의 마케팅 매니저는 곧 새로운 ATH가 출시될 것이라며 강한 낙관론을 표명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