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암호화폐 현황과 전망을 공유하는 '2018 Blockchain Summit@Seoul'이 2월 1일 (목) 개최된다.
경제 전문 외신 Econotimes가 주최하고 본지 토큰포스트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월 1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서울 논현동 파티오9 4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린다.
이번 써밋은 기존 산업에 어떻게 암호화폐·블록체인 기술이 융합되고, 이를 통해 새로운 경제시스템이 만들어지는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관련 산업 분야의 최전선에 있는 기업가들이 발표에 나서 관련 산업에 대한 통찰과 전망을 공유할 예정이다.
주제 발표는 ▲2천만 사용자를 보유한 스마트계약 기반 가상선물 프로토콜 '기프토(Gifto)'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IPFS를 사용해 공유경제 시장을 창출하는 '오리진(Origin)' ▲35만의 독점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인플러언서 경제와 블록체인을 결합하는 '부스토(Boosto)' ▲AI와 스마트계약을 기반으로 차세대 보험시장을 개척하는 '스마트인슈어(SmartInsur)' ▲파일 전송 및 공유 애플리케이션 무비체인(MovieChain)이 진행한다.
주제 발표 후에는 이번 행사의 연사들이 참여하는 패널 토론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토큰 무료 지급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이번 써밋은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등록자에 한해 별도 안내가 제공된다.
행사 관련 문의는 02)6332-2245 또는 [email protected]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