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의 최고 애널리스트들이 선정한 현재 매수하기 좋은 3대 종목이 공개됐다.
투자 정보 플랫폼 팁랭크스(TipRanks)는 최근 월가에서 ‘강력 매수’ 의견을 받은 3개 종목을 발표했다. 이들 종목은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신규 ‘매수’ 등급을 받았으며, 향후 높은 상승 잠재력을 보유한 것으로 평가됐다.
첫 번째 종목은 *아스테라 랩스(Astera Labs, ALAB)*다. 이 회사는 인공지능(AI)과 클라우드 인프라를 위한 ‘고속 데이터 전송’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에버코어 ISI(Evercore ISI)의 마크 리파시스 애널리스트는 최근 이 종목에 대한 매수 의견을 유지하면서 목표 주가를 기존 110달러에서 123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더욱이 최근 12명의 상위 애널리스트 중 11명이 해당 종목을 매수 추천했으며, 종합적인 12개월 목표 주가는 현재 가격 대비 약 39%의 상승 여력을 시사하고 있다.
두 번째 종목은 *로이반트 사이언스(Roivant Sciences, ROIV)*다. 이 회사는 다양한 바이오테크 자회사를 통해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하는 기업이다. H.C. 웨인라이트(H.C. Wainwright)의 더글러스 차오 애널리스트는 이 종목에 대해 매수 의견을 유지하며 목표 주가를 18달러로 제시했다. 최근 3개월 동안 이 종목을 분석한 모든 주요 애널리스트들이 매수를 추천했으며, 12개월 목표 주가를 기준으로 볼 때 상승 여력은 약 72%로 분석됐다.
세 번째 종목은 *인디 세미컨덕터(indie Semiconductor, INDI)*다. 이 회사는 자동차 반도체를 설계 및 개발하며, 자율주행(ADAS), 실내 감지 시스템, 전기차 관련 기술에 집중하고 있다. 벤치마크 코(Benchmark Co.)의 코디 에이커리 애널리스트는 이 종목에 대해 매수 의견을 유지하며 목표 주가를 9달러로 설정했다. 최근 3개월 동안 4명의 상위 애널리스트 모두 이 종목을 매수 추천했으며, 12개월 목표 주가를 기준으로 한 상승 잠재력은 무려 112%에 달한다.
팁랭크스는 금융 애널리스트들의 성공률과 평균 수익률을 기반으로 이들을 평가하고 있으며, ‘탑 애널리스트’로 선정된 이들은 과거 일관된 예측 정확도를 입증한 전문가들이다. 투자자들은 팁랭크스의 ‘탑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 평가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