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98(Coin98)이 글로벌 결제 문제 해결과 블록체인 활용 확대를 목표로 새로운 결제 솔루션 '파질리'를 출시했다. 이번 솔루션은 결제 및 자산 관리 인프라를 제공하는 버설(Versal)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되었다.
5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코인98은 파질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블록체인 기반 결제를 혁신하고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하려는 의지를 밝혔다. 회사 측은 기존 코인98 월렛(Coin98 Wallet)을 통해 수백만 명의 웹3(Web3)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을 기반으로 이번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파질리는 24시간 운영되는 글로벌 결제 시스템의 필요성에 대한 응답으로 탄생했다. 코인98과 버설은 이를 통해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거래를 지원하며, 전 세계 비즈니스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활용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질리는 버설의 결제 인프라를 기반으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 테더(USDT)를 포함한 25개 이상의 블록체인 자산으로 결제 가능.
-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조정 가능한 맞춤형 인보이스 제공.
- QR코드 결제와 브라우저 월렛(코인98 월렛 등)을 통한 결제 옵션.
- 개발자들이 신속하게 결제 솔루션을 통합할 수 있는 통합 API.
- 중앙화된 거래 관리가 가능한 상인 대시보드.
코인98의 혁신적 비전과 버설의 전통 금융 및 블록체인 전문성이 결합된 파질리는 빠르게 시장에 진입하여 전 세계 팀, 기업, 창작자를 지원하며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준비를 마쳤다.
코인98은 앞으로 파질리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진화하는 결제 환경에 적합한 새로운 기능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가며 더욱 많은 가능성을 열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파질리는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를 활용하여 국경을 초월한 송금과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하는 차세대 결제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인98은 이번 솔루션이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