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듀잇(Conduit)이라는 암호화폐 인프라 회사가 최근 펀딩 라운드에서 3천7백만달러를 모금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지원할 계획이다.
25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혼벤처스(Haun Ventures)와 패러다임(Paradigm)이 시리즈 A 펀딩 라운드를 공동 주도했으며, 로봇 벤처스(Robot Ventures), 크레더블리 뉴트럴(Credibly Neutral), 코인베이스 벤처스(Coinbase Ventures) 및 뱅클리스 벤처스(Bankless Ventures)도 참여했다. 여러 엔젤 투자자들도 자금을 기부했다.
컨듀잇은 이번에 모금한 자금을 개발자들이 '맞춤형이고 신뢰할 수 있는' 롤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출시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라고 화요일 블로그 게시물에서 밝혔다. 이 롤업은 분산 원장 기술의 새로운 사용 사례 개발의 기반이 될 수 있다.
'온체인 컴퓨팅을 풍부하고 저렴하게 만들어, 이러한 새로운 확장 솔루션은 전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을 가능하게 한다'고 컨듀잇은 말했다.
이 롤업, 즉 레이어 2 확장 솔루션은 트랜잭션을 기본 네트워크 외부에서 처리하여, 이를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혼잡을 줄인다. 이러한 트랜잭션 백로그가 해소되면 암호화폐 결제와 같은 온체인 트랜잭션이 더 빨리 처리될 수 있다.
트랜잭션 속도가 점차 빨라지면서,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사용 가능한 온체인 제품 및 서비스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이 증가하여 블록체인 개발자에게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고 컨듀잇은 설명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