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인터내셔널 거래소(CIE)가 도그위햇의 무기한 선물 거래를 이달 말 출시할 예정이다.
18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코인베이스 인터내셔널 거래소(CIE)가 이번 달 말 솔라나 기반 밈코인인 도그위햇의 무기한 선물 거래를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CIE는 최근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미국 외 지역 사용자들은 4월 25일 오전 9시 30분(한국 시간 기준)부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이로써 코인베이스의 국제 플랫폼에서 페페 기반 무기한 선물 상품 출시가 최근 연기된 데 따른 조치다. CIE는 작년에 특정 관할권의 미국 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규제 승인을 받은 이후에 이러한 계획을 발표하게 되었다. 그러나 규제 당국이 고위험 암호화폐 기반 선물 상품에 대한 승인을 망설이고 있어서 미국 고객을 대상으로 유사한 승인을 얻는 것이 어려운 상황이다.
코인베이스의 다른 사업부인 코인베이스 어드밴스드는 규제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미국 선물협회로부터 제한된 수의 미국 소매 트레이더에게 암호화폐 선물 거래를 제공할 수 있는 승인을 받았다. 코인베이스의 무기한 선물 상품 확장은 지난달 거래량이 86.5% 급증하여 6조 1800억 달러에 달하는 등 파생상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뤄졌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