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코인 시장에서 시바이누와 봉크 토큰이 급등하면서, 이 시장의 강력한 회복세가 두드러졌다.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투자자들과 거래자들 사이에서 다시 주목받기 시작한 이 토큰들은 4월 17일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다.
시바이누와 봉크의 Shibaswap 토큰은 최근 24시간 동안 급격한 가격 상승을 경험했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 전반의 열풍을 반영하며, 최근 시바이누는 $0.000019, 봉크는 $0.51까지 하락했었다.
하지만, 이 토큰들의 온체인 데이터와 시바이누의 암호학적 기록을 통해 오늘 시바이누와 봉크의 회복 추세를 보이는 신호를 보냈다고 시바이누의 루시가 가격 상승을 강조했다. 이하 시바이누와 봉크의 부활을 촉진하는 가능한 요인들을 살펴보자.
특히, 더 큰 암호화폐 시장은 BTC 반감기를 앞두고 중요한 사전 반감기 조정을 경험했다. 이 조정 이후 비트코인은 오늘 1.89% 상승하며 다른 알트코인들도 빠른 증가세를 보였다.
시바이누와 봉크의 시장 움직임 분석: 감소한 청산과 증가한 소각으로 인한 가격 상승
한편, 시바이누의 파생상품 데이터는 오늘 시바이누 청산이 크게 감소했음을 보여주며, 판매 압력이 감소하고 밈코인의 가격 상승을 지원하는 것을 나타냈다. 이 토큰의 개방 이자는 4.25% 증가하여 5364만 달러에 달했으며, 이는 새로운 자금이 선물 시장에 유입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코인글라스 통계는 전했다.
봉크는 Shibaswap 토큰의 개방 이자도 6.15% 증가하여 292.95K 달러에 달했으며, 이는 봉크에 대한 강세 전망을 나타낸다. 또한, BONE의 청산 감소는 시바이누의 긍정적인 시장 동향과 일치한다.
이외에도 시바이누 소각률의 소폭 증가가 토큰 가격 상승을 이끄는 요인으로 보인다. Shibburn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4시간 동안 2436만 개의 코인이 소각되어 SHIB 소각률이 25.92% 증가했다. 이는 시바이누의 상승세에 기여하는 동시에, 269.91%의 주간 소각률 증가가 토큰에 추가적인 강세를 제공한다.
루시에 따르면, 최근 봉크 소각에 대한 발언이 있었으며, 이는 주로 DAMN 소각 과정 때문이다. CoinGape Media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DAMN 소각 메커니즘은 네트워크 거래마다 봉크, Shibarium의 가스 통화를 소각한다. 이는 토큰 가격 상승을 모방하며, 시바이누와 봉크 공급이 대규모 소각으로 타격을 받는다.
현재 시바이누 토큰은 지난 24시간 동안 2.12% 상승하여 $0.00002242에 거래되고 있으며, 봉크 Shibaswap 토큰은 2.28% 상승하여 현재 $0.5991에 거래되고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