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가 엄격한 보안 감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SOC 2 보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고객 자산과 데이터 보호에 대한 테더의 헌신을 강조하며, 전 세계적으로 테더의 신뢰성을 높였다.
2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테더는 최근 엄격한 보안 감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사용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는 약속을 지켰다고 발표했다. 이 감사는 미국공인회계사협회(AICPA)에서 인정하는 최고 수준의 보안 규정 준수 인증인 SOC 2로 알려져 있다. 테더의 CEO 파올로 아르도이노는 이러한 성과는 고객 자산과 데이터 보호를 위한 회사의 헌신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또한, 보안 통제에 대한 독립적인 검증이 테더의 신뢰성을 강화한다고 강조했다.
테더, SOC 2 보안 인증 획득 및 전 세계적 신뢰 증가
테더는 매년 SOC 2 감사를 받아 보안 표준을 일관되게 준수하기로 약속했다. 이 회사의 대표 스테이블코인 USDT는 코인마켓캡 데이터에 따르면 시가총액이 1040억 달러를 돌파하는 등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 테더의 USDT는 3월 4일에 시가총액 1,000억 달러를 돌파하여 전년 대비 9%의 성장을 기록했다. 이로써 테더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이어 시가총액 기준으로 세 번째로 큰 암호화폐가 되었다.
테더, 비트코인 채굴 시설 개발 및 운영 확장 계획
테더는 스테이블코인 시장을 넘어서 우루과이, 파라과이, 엘살바도르 등에서 비트코인 채굴 시설을 개발하는 데 약 5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테더는 비트코인 채굴 네트워크의 컴퓨팅 파워를 확대하고자 한다. 계획된 채굴장은 40~70메가와트(MW)의 용량을 갖추며, 독일 채굴업체 노던 데이터 그룹과의 6억 1천만 달러 부채 금융 계약을 통해 이를 추진할 예정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