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 코인의 레이어 2 솔루션인 시바리움의 총예치금액(TVL)이 338만 달러에 도달하면서 시바리움 커뮤니티가 활기를 띠고 있으며, 이는 주목할 만한 SHIB 가격 상승과 함께 투자자들의 신뢰가 높아지고 있다는 신호다. 새로운 토큰과 기능의 출시로 촉발된 TVL의 이러한 상승은 암호화폐의 중요한 모멘텀 전환을 의미한다.
시바리움의 TVL, 새로운 DAMN 토큰 출시로 급등하며 시바리움의 시장 입지 강화
코인게이프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개를 기반으로 한 밈 암호화폐인 시바리움은 최근 암호화폐 업계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 글을 쓰는 동안 가격이 상승하고 시바리움 L2 시바리움이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밈 코인은 오늘날의 광범위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러한 상승은 최근 시바리움의 가격 조정 이후 상당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시바리움 TVL의 급격한 상승은 주로 우프스왑이 새로 출시한 DAMN 토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시바리움의 TVL, 338만 달러 기록, 새로운 토큰 출시로 SHIB의 토큰노믹스 추진
DeFi 라마의 인사이트에 따르면, 시바리움의 TVL이 오늘 338만 달러를 돌파하면서 시바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시바리움에 KNINE과 DAMN 토큰 출시를 포함한 수많은 새로운 기능이 도입된 후, 시바리움 L2의 TVL이 갑자기 증가한 것은 시바리움의 토큰 노믹스를 강화하기 위한 커뮤니티의 성공적인 노력을 보여주었다.
DAMN 토큰은 L2 기반 탈중앙 거래소인 우프스왑에 의해 시바리움에 도입됐다. 시바리움은 K9 파이낸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유동성 스테이킹 파생상품 토큰인 KNINE 토큰을 만들었다.
또한, 시바이누의 마케팅 책임자인 루시(LUCIE)는 최근 DAMN 토큰 발표와 함께 밈 코인의 생태계가 우프스왑으로부터 받은 중요한 지원을 강조했다. 루시는 시바리움 거래와 시바리움 소각을 늘리는 데 있어 우프스왑의 상당한 지원이 밈 코인의 생태계에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앞서 언급했듯이 TVL의 상승은 시바리움 네트워크에 잠겨 있는 암호화폐 자산의 양이 크게 증가했음을 보여준다. 이는 시바리움의 탈중앙화 금융(DeFi) 프로토콜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과 참여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시바리움은 이러한 투자자 관심의 급증을 반영하여 보도 시점을 기준으로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시바 이누 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3.64% 상승했으며 현재 0.00002762 에 거래되고 있다. 이러한 상승세는 최근 며칠 동안의 큰 하락 이후 상당한 낙관론을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가격 상승은 지난 24시간 동안 SHIB 소각률이 250%나 급등했기 때문이다. 또한, 시바리움 TVL의 급격한 활동은 SHIB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뒷받침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