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Tesla)의 사이버트럭은 럭셔리 전기 자동차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며 전례 없는 트렌드 속에서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떠올랐다. 이와 동시에 포드는 경제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딜러가 전기차를 제조업체 권장 소매 가격(MSRP) 이하로 광고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전기차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구매한 유명인들
많은 사람들은 테슬라가 새롭고 논란이 많은 픽업트럭 디자인을 홍보하기 위해 유명인의 사이버트럭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생각한다.
테슬라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테슬라는 유명인에게 사이버트럭의 파운데이션 시리즈에 대해 12만 달러의 가격표를 지불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테슬라가 이러한 유명인에게 우선적으로 배송할 수 있는 이유는 그들의 도달 범위가 무료 광고이기 때문이다.
사이버트럭 소유자로는 퍼렐 윌리엄스, 킴 카다시안, 레이디 가가, 아딘 로스, 저스틴 비버, 샤이 길저스-알렉산더, 스테프론 딕스, 세레나 윌리엄스, Jay-Z, 비욘세, DJ 스티브 아오키, 래퍼 빅션 등이 있다.
포드,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합리적인 전기 옵션의 길을 열다
포드의 획기적인 조치로 자동차 딜러는 이제 전기차(EV)를 제조업체 권장소비자가격(MSRP) 이하로 판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잠재적으로 전기차 시장을 재편할 수 있는 포드의 전략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는 딜러들에게 공문을 보내 MSRP 이하로 전기차를 광고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또한 Ford는 딜러들에게 더 이상 엄격한 최소 허용 광고 가격(MAAP)을 준수할 필요가 없다고 알렸습니다.
Cars Direct는 포드의 이번 결정이 전기차 가격에 큰 영향을 미쳐 잠재적 구매자의 가격 경쟁력과 경제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포드 대변인은 2024년 1월 1일에 이 변경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Ford의 새로운 MSRP 규정은 머스탱 마하-E, 포드 F-150 라이트닝 및 E-트랜짓에 적용됩니다. 포드의 새로운 MSRP 광고 규정은 차세대 전기 자동차의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현재 전기차 시장은 진화하고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전기차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최근의 변화는 딜러에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가격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제 테슬라의 25,000달러 전기차와 경쟁할 수 있는 더 작고 컴팩트한 전기차를 생산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같은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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