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레이어 2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사인 Morph가 총 2천만 달러의 자금을 시드 및 엔젤 투자자로부터 확보했다. 이 중 1,900만 달러는 시드 라운드에서 Dragonfly를 주도로 모금되었으며, Pantera Capital 등이 투자했다. 나머지 100만 달러는 엔젤 라운드에서 진행되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이더리움 레이어 2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사인 Morph가 총 2천만 달러의 자금을 시드 및 엔젤 투자자로부터 확보했다. 이 중 1,900만 달러는 시드 라운드에서 Dragonfly를 주도로 모금되었으며, Pantera Capital, Placeholder Ventures, Spartan Group, Symbolic Capital 등이 상당한 금액을 투자했다. 나머지 100만 달러는 엔젤 라운드에서 진행되었는데, 이에는 Polygon의 산딥 네일왈과 Nansen의 알렉스 스바네빅 등이 참여했다.
Morph는 이 자금을 토대로 팀을 강화하고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확대하며, 개발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설립되었으며,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하여 낙관적 롤업 기술과 제로 지식 롤업 기술을 활용하는 레이어 2 네트워크를 전문으로 한다. 이 네트워크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으로 전달하기 전에 수많은 오프체인 트랜잭션을 조정하고 일괄 처리하는 레이어 2 네트워크의 중추적인 요소인 탈중앙화 시퀀서를 통해 이더리움 레이어 2 개발을 개척했다고 자부한다.
최근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Pantera Capital의 매니징 파트너인 폴 베라디타킷은 Morph의 기술이 소비자 영역의 개발자가 주류에 수용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이라며 자신감을 표명했다. 지난해 12월 Morph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이 인큐베이팅한 이 프로젝트는 현재 공개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메인넷 베타 버전은 올해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