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세계에 진출하면서 한때 유망했던 전통 금융의 사랑을 받았던 백트(Bakkt)가 또 다시 새로운 CEO를 맞이했다. 잠시 광고 대행사 오길비(Ogilvy)의 CEO이자 딜로이트 디지털(Deloitte Digital)에서 고위직을 역임했던 앤디 메인(Andy Main) 이사회 멤버가 3월 26일부터 백트(Bakkt)를 이끌게 된다.
18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백트(Bakkt)은 현재 CEO인 Gavin Michael이 약 3년 가량 이어온 임기를 마치고 "다른 기회를 추구하기 위해 사임하게 되었다"고 회사가 보도 자료에서 밝혔다. 백트은 Michael이 "2025년 3월까지 이사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CEO로 새롭게 선출된 Andy Main은 Ogilvy 광고 대행사의 잠시동안 CEO를 지낸 바 있고 Deloitte Digital에서 고위직을 맡은 경험이 있는 이사로, 3월 26일부터 백트를 이끌게 될 것이다.
새로운 CEO Andy Main의 부임
2021년 10월 이사회에 합류한 Main은 기업 설립 이래 거의 6년이 지난 백트의 다섯 번째 CEO가 될 것이다. 대부분 뉴욕 증권 거래소의 부모 회사인 Intercontinental Exchange (ICE) 소유인 비트코인 플랫폼 백트는 지난 주 자신의 주가가 30일간 1달러 아래로 거래되어 상장 폐지될 수 있다는 경고를 받았다. 몇 주 전에 Michael은 회사가 계속 사업을 이어가기 어려울 것이라고 경고했지만 이후 불름버그에 따르면 Main은 "5천만 달러의 자금 조달로 회사의 '지속 가능한 사업'에 대한 의심을 완화시켰다"고 말했다.
새로운 CEO의 역할
Main이 백트의 새 CEO로 발탁되면서 회사는 새로운 리더십 아래에서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게 될 것이다. 그의 Ogilvy와 Deloitte Digital에서의 경험은 백트가 암호 화폐 세계에서 성공적인 이동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Michael이 회사를 떠나기 전까지 2025년 3월까지 자문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백트는 새 CEO의 지도 아래에서 다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금 조달로 인한 재정적인 불안 요소가 완화되면서 회사는 안정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암호 화폐 시장의 빠른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더 많은 혁신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CEO인 Andy Main의 부임은 회사의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한다. 그의 리더십 아래에서 Bakkt는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암호 화폐 시장에서 더 많은 혁신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