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yscale은 이더리움 트러스트를 스팟 거래되는 ETF(Exchange-Traded Fund)로 전환하고자 하는 규제 청구를 수정했다.
회사의 3월 15일 수정은 이전 청구를 여러 방면으로 강화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CME ETH 시장 내에서의 감시 공유가 스팟 ETH 시장에서의 사기와 조작에 대비하기에 충분하다는 주장을 뒷받침한다.
크립토슬레이트에 따르면 Grayscale의 최신 수정에는 시장 상관 관계 분석이 포함되어 있다. 코인베이스가 수행한 이 상관 관계 분석은 충분한 시장 상관 관계의 증거로 사용된다. 코인베이스는 지난 약 3년 동안 CME ETH 선물 시장이 스팟 이더리움 시장과 "일관되고 높은 상관 관계"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비율은 SEC가 CME 비트코인 선물 시장과 스팟 비트코인 시장 간에 발견한 상관 관계보다 높다.
Grayscale의 수정은 또한 ETF 주식의 발행 및 상환에 대해 더 확장된다. 특히, 이 부분은 현금 발행 및 상환만을 설명한다. 따라서 승인된 참가자는 ETH를 구매, 보유, 전달 또는 수령할 수 없다고 명시한다.
청구에 따르면, Grayscale 이더리움 트러스트는 이제 48억 달러가 아닌 118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펀드를 ETF로 변환하면 이전에 추정된 16억 달러가 아닌 17.3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해제될 것으로 예상된다.
Grayscale ETF 추친
Grayscale의 최고 법무 책임자인 Craig Salm은 청구를 인정하고 스팟 이더리움 ETF의 예상되는 폭넓은 매력을 강조했다. 그는 투자자들이 "스팟 이더리움 ETF 형태로 이더리움에 접근하길 원하고 그것을 받을만하다"고 X에 썼다.
Grayscale의 수정 서류제출은 규제 승인에 대한 기대치가 낮아지는 가운데 나왔다. Polymarket은 3월 15일 현재 5월 말까지 이더리움 ETF의 승인 가능성을 26%로 평가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