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 기반 대체불가능토큰(NFT) P2E(Play to Earn, 플레이투언) 게임 솔칙스(SolChicks)가 2021년 11월 25일 화이트리스트 대상으로 칙스(CHICKS) 코인 프리세일을 진행한다.
솔칙스는 3D 그래픽 플랫폼 기반으로 NFT 캐릭터인 솔칙(SolChick) 간의 전투를 진행하는 PVP 및 PVE 게임이다.
게임 개발에는 총 70명의 팀원이 참여했다. 개발팀은 넥슨, 엔씨소프트, 크래프톤, 라인 게임과 같은 글로벌 기업에서의 게임 개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게임으로는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아이온, 테라와 같은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솔칙스는 엑시인피니티처럼 게임 활동이 경제적 효과를 낼 수 있는 P2E 방식을 도입했다. 게임 내 활동에 따라 SLC(Shards of Love) 코인과 CHICKS 코인을 보상받을 수 있다. SLC 코인와 CHICKS 코인은 새로운 솔칙스를 브리딩(Breeding)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솔칙스(SolChicks)는 토큰 런칭을 앞두고 100여 곳 이상의 기관 및 개인 투자자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라이트닝 런치패드(Lightning Launchpad), 트러스트 패드(TrustPad), 게임 스테이션(Game Station), 솔스터(Solster), 리튬(Lithium) 등 약 15개 이상의 런치패드 플랫폼에 등재돼 CHICKS에 투자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리세일 과정의 참여 혜택 및 세부 사항은 화이트리스트 티어별(DIAMOND, VIP, PRIORITY, REGULAR)로 구분되며, 솔칙스 NFT 보유자 또는 커뮤니티 친구 초대 등에 따라 하드 캡, 제한 수량 등의 요구 조건이 결정된다.
CHICKS 코인의 상장 시가 총액은 5억 달러로 예정하고 있다. CHICKS 코인은 솔칙 NFT 1, 2차 민팅 완판 후 솔라나트(Solanart), FTX, 매직 에덴(Magic Eden)을 중심으로 거래되고 있다. 현재 솔칙스는 전 세계 19개 국가에서 약 10만 명이 넘는 커뮤니티 유저를 확보하고 있다.
본 기사는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발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