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체인 크레딧 및 수익 플랫폼 Idle이 RockawayX가 주도하는 전략적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110만 달러를 유치했다.
9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Fasanara Digital도 이번 라운드에 참여해 Idle의 총 자금 조달액을 240만 달러로 늘렸다. Idle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Biaf는 The Block에 이 자금을 사용해 온체인 크레딧 인프라 개발 등을 포함한 다양한 계획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Idle은 탈중앙화 금융(DeFi) 시장을 위한 수익 자동화 및 헤징 도구를 제공하는 탈중앙화 자율 조직(DAO)이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3억 달러의 유동성을 모았고 거래량은 20억 달러를 넘었다.
RockawayX의 크레딧 포트폴리오 매니저 Adam Bilko는 "이번 비즈니스 모델 변경을 통해 Idle은 지난 몇 년간 DeFi에서 경험한 이상적이지 못한 가치 제안 및 제품 변동 지연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Idle은 이전에 2020년 11월 Gumi Cryptos Capital이 주도한 시드 펀딩 라운드에서 120만 달러를 조달했다. 추가 투자자로는 Gumi Cryptos Capital, Consensys, Quantstamp, TheLAO, Dialectic, BlockRock Capital, Greenfield One, Long Hash, Jack Herrick, Josh Hannah, Qiao Wang, Imran Khan이 포함되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