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Ops는 블록체인 노드 배포 및 관리를 개선하고 간소화하기 위해 시드 펀딩 라운드에서 500만 달러를 확보했다.
28일(현지시간) 크립토뉴스에 따르면 이 펀딩 라운드는 L1D가 주도했으며, Blockchain Founders Fund, Finality Capital, Oakgrave Ventures, Douple Peak Group, Momentum6, Bitscale Capital 등이 참여했다고 전했다.
L1D의 매니징 파트너 레이 힌디는 "개발자와 노드 운영자를 위한 도구를 제공하여 장벽을 허무는 NodeOps의 미션은 나에게 깊이 공감된다. 이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이더리움 생태계의 보다 안전한 미래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NodeOps의 노드 서비스 향상을 위한 미션
천사 투자자에는 Quantstamp의 리처드 마, 전 Polygon 공동 창립자 JD 카나니, Movement Labs의 루시 만체, AltLayer의 도로시 리우 등이 포함되었다.
NodeOps는 접근성과 효율성을 개선하여 신뢰할 수 있는 인프라를 지원하고 혁신과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펀딩으로 우리는 온체인 생태계를 위한 권한 없는 노드 오케스트레이션 레이어 가치 포착 엔진을 생성하고, 더 많은 프로토콜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을 확장할 다음 단계에 돌입하게 되어 기쁘다"고 회사는 밝혔다.
EigenLayer에서의 권한 없는 인프라
NodeOps는 웹3 프로토콜을 위한 인프라로 인공지능을 초기 채택한 기업 중 하나이다. EigenLayer에서 최초의 권한 없는 인프라 마켓플레이스로서, AI, DePIN, DeFi 프로토콜 인프라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NodeOps의 공동 창립자 나만 카브라는 "NodeOps의 성장 궤적은 우리 팀의 헌신과 투자자들이 우리에게 부여한 신뢰를 증명하는 것이다. 이번 새로운 자본으로 우리는 노드 인프라의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회사는 또한 EigenLayer에서 AVS를 출시하여 개발자와 노드 운영자를 위한 가치 포착 엔진을 생성하고 경제적 보안을 제공하며 생태계 내 참여와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